이처럼 피나스테리드는 현 시점에서 가장 검증된 탈모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작용 때문에 복용을 꺼리고 있다.
또한 남성의 정액을 통해 해당 약물 성분이 여성의 인체로 전달되지는 않으니 안심해도 된다. 정확히 말하자면 일부 극미량이 정액을 통해 전달될 수는 있으나, 여성의 인체에 흡수된 후 어떠한 영향을 끼칠 만한 정도의 양이 될 수 없으므로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약을 씹거나 쪼개지 않고 통째로 삼켜 복용해야 한다. 이 약은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다.
Dutasteride is employed to treat benign prostatic hyperplasia (BPH) in Gentlemen by having an enlarged prostate. Dutasteride allows improve urinary stream and can also decrease your have to have for prostate surgical procedures afterwards.
미녹시딜 사용 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고 지시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부작용이 심각하거나 계속되는 경우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많은 약품과 마찬가지로 두타스테리드의 가격은 약국과 지역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지만, 다른 전립선비대증 치료제에 비해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이런 점들 때문에 게임 체인저라는 평가까진 이르지 못하고 있으나 장점이 명확한만큼 탈모 환자들에게 좋은 선택지 중 하나로 제시할만한 것은 확실하다.
먹는 약이며 전문의약품이라 의사의 처방이 피나스테리드 필요하다. 피나스테리드 계열보다 더 강력한 약이라는 의견이 많다. 아보다트라는 제품명이 가장 유명하며, 특허가 만료되어 동일 성분의 복제약이 여러 종류 있다.
미녹시딜은 그중에서도 휴지기 단계 (모발이 나지 않고 두피가 쉬는 기간)을 단축시켜 머리카락이 더 짧은 휴식 시간을 보내도록 합니다. 또한, 성장기 단계를 더 연장하고 평상시보다 더 빨리 성장기 단계에 들어가도록 두피와 모발을 자극합니다.
해외와 달리 한국에선 약사법상 의약품을 통신판매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약국도 존재하지 않는다. 근데 관세법 상으론 의약품의 자가사용분은 직구가 가능하다. 즉 관세법 상 구매(통관)는 합법이지만, 약사법 상 한국 온라인 판매는 불법.(참고 포스팅)
그러면서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제가 야식을 먹는 편도 아니고 하루에 먹는 식사량도 오히려 예전보다 줄었더라구요. 전혀 살이 찔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고민 끝에 일주일 정도 미녹시딜정을 중단해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광고·제휴문의
원하지 않는 부위에 털이 나는 부작용은 굉장히 드뭅니다. 또한, 사용을 멈추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나만의닥터는 특정 약품 추천 및 권유를 위해 콘텐츠를 제작하지 않습니다.